블로그 이미지
날마다행복73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20. 9. 13. 04:44 생강차로 따뜻하게

스피커 제이비엘 GO2J 블루투스 스피커
14% 38,050원에서
32,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6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제이비엘 GO2J 블루투스 스피커 상품구매


스피커는 음질이 중요하기에 브랜드 제품으로. 가성비 갑 | 2,3만원대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상품평만 보고는 선택하기가 어려워 일단 이름있는 JBL 로 선택.
W수가 높으면 음량이 커야하는것으로 알고있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도 많은것처럼 와트만 보고는 믿을수 없기에 무조건 JBL 브랜드만.보고 구입. 음량도 크고 저, 중, 고음을 한번에 모두 소화하네요. 휴대도 편하고 칼라와 디자인도 좋고 야외에서 테이블 정도에 올려놓고 틀어나도 충분할듯 합니다.
마이크 기능되고(약2m)이내 상태좋음
카오디오도 몇백만원 들여 버메스터로 바꿀만큼 귀가 예민하나 이 가격대에 이정도 음질이면 훌륭하네요.
삼성전자가 하만오디오를 인수해서인지 삼성전자 하만오디오 정품 마크 찍고 있어서 수리도 걱정없고 더 믿을만 하네요.


겉은 간소하지만 속은 꽉 찬 친구 | 우선 사이즈가 컴팩트해서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어요. 무게도 많이 안 나가구요.
음질은 확실히 초저음에서만 약간 깨지는 현상이 있어요. 조성진 피아니스트 음악을 자주 듣는데 큰 지장을 못 느끼고 있으니 음질면에서도 아주 만족스럽네요. 우선 제가 가볍고 컴팩트 하여 들고 다니는 게 목적이었으니까요.
음악업계 종사하시는 분들 아니라면 이 스피커로도 충분히 만족할 듯 하네요. JBL 이니 역시 좋긴 좋죠.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쓰고 있어요!


가성비 갑 | 그냥 가성비 갑 스피커 최대볼륨하면 노이즈 생기는데 가격대 대비 디자인 음질 편이성 이정도면 그냥 뭐…


가성비 갑! 음질 최고! 꼭사용 |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려고 검색하던중 후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정말 들고다니기 좋은 크기에! 음질도 좋아요! 소리도 정말 크구요 ! ㅎㅎㅎ 특히 중저음 부분 소리가 잘 표현되는 스피커를 좋아하는데 , 이 제품이 딱 그래요 ㅎㅎㅎ 여튼 가성비 갑입니당
스피커 사려고 검색하시는 분들 꼭 사세용 !!


모든 면에서 대만족 | 음질 짱 좋네요~~방에서 듣기에는 이 정도 이상은…그리고 출력이 3w라는데 이상하게 음량은 거실에 있는 16w 스피커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 (샤워하면서 사용해도 볼륨 반만 올리면 다 들려요). 사이즈에 비해 베이스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무슨 드라이버를 쓰는지 밸란스와 해상도가 아주 뛰어나서 모든 소리가 정말 깨끗하고 명징해요. LG그램에 연결해서 쓰는데 완전 신세계!(그램이 프리미엄급 노트북인데 사운드는 프레미엄급 아니예요 ㅠㅠㅠ) 역시 믿고 쓰는 JBL!


제이비엘 GO2J 블루투스 스피커 상품구매


The post 스웨터 코디:제이비엘 GO2J 블루투스 스피커 중요하기에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날마다행복73